본문 바로가기

인조잔디

충남 봉수산 자연휴양림 공터 휴식공간 인조잔디 시공

● 충남 봉수산 자연휴양림 공터 휴식공간 인조잔디 시공

안녕하세요. 충남 봉수산 자연휴양림에 공터가 있는데, 이 공간에 인조잔디를 시공해 휴식공간을 만들 것을 주목씨지알에서 의뢰를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선택이라 생각하는 게 자연휴양림의 바닥재로 인조잔디처럼 잘 어울리는 게 있을까요? 그럼 충남 봉수산 자연휴양림 공토 휴식공간 인조잔디 시공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시공이유

봉수산 자연휴양림 안에 있는 계곡에는 어린이수영장 옆에 공터가 있어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 인조잔디를 깔아 시민들이 편히 쉬면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인조잔디 중에서도 복원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스포츠 인조잔디 35mm 이중직을 사용했습니다.

 

 시공 자재 및 장소 요약

시공장소 봉수산 자연휴양림 안쪽 계곡옆 공터
시공면적 207㎡
시공잔디 스포츠 인조잔디 35mm 이중직
규사/충진재 없음
시공날짜 2022. 11 . 7.~ 2022. 11. 7

 

 스포츠 인조잔디 35mm 이중직

조경용 인조잔디 보다 고스팩인 스포츠 인조잔디 35mm 이중직은 거친 풋살장에 사용합니다. 고가인 제품이다보니 조경용으로 사용하지 않지만, 기능적으로 봤을 때 내구성, 복원력이 좋아 이번 시공에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스포츠 인조잔디 35mm는 모노필라멘트와 클림프사를 One by One으로 제직해 인조잔디 파일의 직립성이 우수하고 쿠션감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무충진 실내풋살장에서 사용합니다. 인조잔디 색은 투톤으로 진그린과 연그린이 배합돼 파릇파릇한 여름 잔디같은 느낌을 줍니다. 

 인조잔디 시공순서

봉수산 자연휴양림 공터 휴식공간 인조잔디 시공은 다음과 같이 진행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바닥정리인데요. 먼저 잡초를 제거하고 토목작업을 했습니다. 그리고 석분을 다져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고 인조잔디를 시공했죠. 여기에 휀스까지 둘러 마감했습니다. 

1. 잡초제거 및 토목작업
2. 석분작업 및 바닥 다짐
3. 인조잔디 배열 펼치기
4. 인조잔디 접합 이음 본딩
5. 휀스 둘레 마감

===================================

1. 잡초제거 및 토목작업


2. 석분작업 및 바닥 다짐


3. 인조잔디 배열 펼치기


4. 인조잔디 접합 이음 본딩


5. 휀스 둘레 마감

 

 마무리

주목씨지알은 봉수산 자연휴양림 공터 휴식공간 인조잔디 시공처럼 조경을 전문으로 시공해드립니다. 마당, 테라스, 베란다, 산책로 등 인조잔디 시공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주목씨지알을 찾아주세요. 연간 300건 이상의 시공실적으로 다져진 실력으로 현장에 어울리는 인조잔디를 시공해드립니다.


http://www.jmcgr.co.kr

 

인조잔디 전문기업 주목씨지알 JMCGR

시공실적 1위 친환경 인조잔디 전문기업 주목씨지알 JMCGR

jmcg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