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조잔디

인조잔디 유지보수 A/S 시공

 

● 인조잔디 전문기업 주목씨지알의 인조잔디 유지보수 A/S 시공

안녕하세요. 스포츠 인조잔디 구장을 오래 사용했거나 사용 빈도수가 높아지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드레그 브러싱과 로터리 브러싱으로 인조잔디 파일을 살려주고 부족한 충진재를 채우는 것으로 관리하는데, 이번에 주목씨지알이 시공한 현장은 사내 풋살장으로 10년이 된 구장이라 충진재 교체로 인조잔디 유지보수를 진행했습니다. 인조잔디 유지보수 A/S는 브러싱과 충진재 추가로 진행되며, 이번 시공처럼 EPDM 충진재로 시공된 곳은 EPDM을 걷어내고 GR인증을 받은 SEBS 고무 충진재를 추가하고 삼각브러시로 드레그 브러싱을 합니다. 

 

 시공이유


인조잔디 유지보수 관리만 잘해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적은 돈으로 인조잔디 구장의 품질을 높일 수 있어 주목씨지알로 인조잔디 유지보수 의뢰가 들어옵니다. 시공할 인조잔디 구장은 인조잔디 상태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데요. 이번에 시공한 곳은 파이버레이티드 원사로 만든 인조잔디라 갈라짐이 심했습니다. 그래서 인조잔디가 잘 끊기고 구부러져 있어 SEBS 고무 충진재 충진과 브러싱이 어려웠습니다. 이런 종류의 잔디에 충진재를 포설하면 엉켜있는 인조잔디 안으로 충진재가 잘 안 들어가 긴 시간 동안 브러싱을 해야 합니다. 


인조잔디 유지보수 A/S에 필요한 장비로 스키드로더, 배토기, 삼각브러시를 사용했습니다. 스키드로더는 기존에 포설된 EPDM을 제거했고, 배토기는 SEBS 고무 충진재를 배토하고 브러싱할 때 사용했습니다. 삼각브러시는 면을 고르게 하고 SEBS 고무 충진재가 인조잔디 안에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장비로 대부분 일을 하지만, 그래도 사람 손이 가야 하는 일도 있습니다. 

 

주목씨지알은 인조잔디 생산, 시공, 인조잔디 유지보수, 인조잔디 시공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조잔디를 오래 쓰고 싶고, 충진재를 교체해야 한다면 주목씨지알을 찾아주세요. 꼼꼼하게 인조잔디 유지보수를 진행하겠습니다.


http://www.jmcgr.co.kr

 

인조잔디 전문기업 주목씨지알 JMCGR

시공실적 1위 친환경 인조잔디 전문기업 주목씨지알 JMCGR

jmcgr.co.kr